반송건 처리 방법이 궁금합니다.
1. 신청서에 포함된 제품 전체를 반송 할 경우
① 신청서를 반송요청 합니다.
② 반송정보(이름, 전화번호, 주소)를 입력합니다.
③ 신청서가 반송완료로 넘어가면 택배사정보(택배사명, 금액, 송장번호)를 확인 후 타오바오에 입력합니다.
④ 반송 비용(신청서 상세페이지에 이미지로 확인 가능)을 중국 판매자에게 청구합니다.
⑤ 중국 판매자가 퍼스트배대지 알리페이(18006303305 邱均平)로 입금해 주면 입금내역을 이미지로 받아서 퍼스트배대지 상담창에 포인트로 충전 요청바랍니다.
2. 신청서의 제품중 일부만 반송할 경우
① 반송할 제품이 있는 신청서를 복사하고, 복사된 신청서의 검수확인메모에 반송해야 될 정보를 남깁니다.
예) 000신청서 제품중 000만 반송합니다.
② 복사된 신청서를 반송요청 합니다.
③ 반송정보(이름, 전화번호, 주소)를 입력합니다.
④ 카톡상담으로 반송에 대한 내용은 전달바랍니다.
⑤ 신청서가 반송완료로 넘어가면 택배사정보(택배사명, 금액, 송장번호)를 확인 후 타오바오에 입력합니다.
⑥ 반송 비용(신청서 상세페이지에 이미지로 확인 가능)을 중국 판매자에게 청구합니다.
⑦ 중국 판매자가 퍼스트배대지 알리페이(18006303305 邱均平)로 입금해 주면 입금내역을 이미지로 받아서 퍼스트배대지 상담창에 포인트로 충전 요청바랍니다.
※ 반송시 Tip!
① 반송비는 선불로 처리하고, 중국 판매자에게 후 처리 합니다.
(중국은 한국과 달리 제품에 이상이 있어서 반송을 보낼 때 착불로 보낼경우 수취 거부를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선불로 보내고 배송비를 알리페이로 돌려 받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② 반송진행시 중국 판매자와 반송하겠다는 것과, 반송정보를 확인해서 진행해야 됩니다. 사이트에 나와있는 반송정보가 틀린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③ 중국내 반송은 한국과 달리 택배기사가 제품을 가져가고 난 후 반송정보(택배사명, 금액, 송장번호)를 알려주기 때문에 반송완료로 넘기기 까지 보통 1~2일 정도 소요 됩니다.
중국내 반송시 보상불가 관련 안내
※ 중국내 반송시 분실된 경우에만 보상이 가능합니다. 그 외 어떤 경우라도 보상이 불가합니다.
보상불가 예시:
- 배대지 입고시 이미 파손된 경우, 포장 보완을 해서 반송 보내더라도 보상불가
- 포장보완 없이 입고된 경우 보상불가
- 유리제품, 유리컵(와인잔, 칵테일잔, 크리스탈 컵류 등)
사기 제품(그릇, 접시, 컵 종류 등)
도기 제품(세면대, 변기 등)
옥으로 제작된 제품
아크릴 재질 등 깨지기 쉬운 제품들 보상불가 등...
월-금 10:00 - 18:00
점심시간 : 12:30 - 13:30
토요일/일요일/법정공휴일 휴무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송내대로265번길 17 효성프라자 407호
사업자등록번호 : 555-88-01356 /
대표 : 한명만 /
전화 : 070.8680.8201 /
팩스 : 070.8282.008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9-경기부천-1584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한명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