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본문 바로가기

기타

FAQ 검색
FAQ 검색

기타 목록

  1. Q분할포장은 무엇인가요?

    당사의 중국 물류센터에 1개의 박스로 도착한 제품들이 국내 도착시 수령자/수령자 주소/개인통관부호 등 상이한 경우 분할포장으로 진행됩니다.

    분할포장은 분할된 건당 추가금액이 발생합니다.


    엑셀 대량 등록시 입력하신 중국운송장번호를 기준으로 최종 수령자가 상이한 경우 자동으로 분할포장 서비스등록되며, 서비스 요금이 발생되오니 이점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Q합포장이란 무엇인가요?

    합포장(묶음포장)이란 회원님께서 배송대행 신청하신 상품을 하나의 포장으로 국내 배송 받아보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배송대행 신청] 및 [배송대행 신청_엑셀 대량등록]시 하나의 신청서에 최대 30개의 제품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합포장)

    신청서당 수수취인이 같을 경우에만 가능하며, 기본적으로 하나의 포장으로 이루어지지만, 제품의 수량, 크기, 무게 등에 따라 포장 개수가 늘어날 수 있습니다.

    혹여, 어떠한 사유로 신청서와 신청서를 합치고 싶을 경우, [신청완료] 단계에서 '합포장신청' 가능합니다.(수취인 동일, 제품 개수 30개 제한)



    합배송 요금: 중국운송장 3개 까지 무료. 4개 부터 500원씩 부과 됩니다.

    (금액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 

    1) 신청서 합배송 전 면세범위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검수확인요청] 이후 신청서는 합배송 불가하오니 포장요청 전 고객센터를 통해 합배송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3) 타 아이디로 등록된 제품과 합배송은 불가합니다.

    4) 수령자 정보 상이할 경우 합배송 불가합니다.

    5) 가구는 합배송 불가합니다.

    6) 위 내용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당사의 책임이 없는 점 안내드립니다.

  3. Q검수 옵션에는 무엇이 있나요?

    검수안함 : ​신청하신 상품의 개봉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 검수없이 그대로 발송합니다.

    단, 통관 과정 중 세관 정책에 의해 개봉 검수 진행 될 수 있으니 이점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본검수 : 제품 입고 후 수량을 확인해드리며, 제품의 사진을 촬영하여 고객님에게 제공합니다.


    정밀검수 : 상품명, 상품명/수량/색상/사이즈의 일치 여부를 검수 상품의 크기와 수량, 작업 난이도에 따라 추가비용 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기본 2,000원)



    ※ 기본검수/정밀검수/검수안함은 배송대행 신청시 선택하시는 사항이므로 검수 신청완료 후 옵션 변경 불가합니다.

  4. Q구매한 사이트에서 중국내 운송장번호(Tracking Number)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입력해야 하나요?

    배송대행 신청시 중국 운송장번호를 입력하지 못하신 경우 

    [마이페이지] > [신청대기] 리스트에 중국운송장번호 입력 또는 [신청대기] > [상세보기] > 중국운송장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만일, 중국운송장번호(Tracking Number) 입력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카카오톡상담)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5. Q아직 중국 운송장번호가 안나왔어요.

    중국 운송장번호는 중국내 쇼핑몰에서 상품을 발송하면 발급되며, 주로 이메일 통보해주거나 쇼핑몰 사이트 내의 마이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중국운송장번호 미입력시 해당상품의 배송조회 및 검수가 어려워지며 배송지연됩니다.

    반드시 신청서 작성시 또는 [신청대기] > [중국운송장번호]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6. Q수출입통계는 어떻게 조회하는가요?

    ㅇ 관세청 홈페이지(www.customs.go.kr) > 관련 누리집(화면 하단) > 수출입무역통계에서 제공되는 무역통계를 제외하고는 관세청 통계표교부대행기관인 한국관세무역개발원에서 무료 또는 유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정 업체의 수출입실적은 관세법 제116조(비밀유지)에 따라 조회는 불가능합니다.


    ㅇ관세법 제322조(통계 및 증명서의 작성 및 교부) 에 근거하여 관세청에서는

    수출 또는 수입화물에 관한 사항 등에 대한 통계 및 증명서의 작성 및 교부를 신청하는 자가 있는 때에는 이를 열람시키거나 교부하고 있습니다.

    관세청의 무역통계작성 및 교부업무 대행기관으로 한국무역통계진흥원(https://www.bandtrass.or.kr/) 신청인의 사업자등록번호를 기준으로 자사의 수출입실적 통계를 교부하고 있으니

    실적관리에 관한 실무적인사항은 한국무역통계진흥원 고객지원실로 문의하여 보시는것이 정확할듯 합니다.

    수출입증명서 문의: 02)2140-0738 , 통계자료 컨설팅: 02)2140-0735~6

내 주문 배대지주소
확인방법
무게/부피별
요금안내
이용요금
계산기
실시간
카톡상담
실시간
카톡상담
맨 위로
맨 위로

고객센터

070.8680.8201

월-금 10:00 - 18:00
점심시간 : 12:30 - 13:30
토요일/일요일/법정공휴일 휴무

(주)메이크웨이브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송내대로265번길 17 효성프라자 407호
사업자등록번호 : 555-88-01356 / 대표 : 한명만 / 전화 : 070.8680.8201 / 팩스 : 070.8282.008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9-경기부천-1584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한명만

불법 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은 협조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허위신고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19 퍼스트배대지. All rights reserved.